강남구 논형동 회사사옥과 남양주 하늘정원
설치사진입니다. 야외용패브릭 원목소파와 원목소파
테이블 1200, 원목 야외용 플라워배이스 벤치 1300을
세트로 구성하여 설치한 모습입니다.
- 기본 배송기간은 주말/공휴일을 제외한 입금 확인일로 부터 3~5일 입니다.
- 재고 및 출고상황, 배송사에 따라 배송기간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 제주도 및 일부 도서 산간지역의 경우 추가 배송비용은 고객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
- 파라솔, 야외가구, LED조명가구의 경우 화물배송을 원칙으로 하며 배송지에 따라 추
가요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주문 시 고객센터로 연락하여 안내를 받으시기 바랍니다.
(화물배송은 배송지역 및 배송차량(트럭)의 종류에 따라 배송비가 달라질 수 있습니다.)
- 당사의 일부 조립가구는 완제품이 아닌 부품형태로 배송됩니다.(간단히 조립할 수 있습니다.)
-. 화물배송은 하차서비스만 이루어지며 운반과 설치는 포함되어있지 않습니다.
배송을 받으면 제품을 옮겨 줄 분이 필요하오니 이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엘레베이터, 문입구, 복도, 상층(옥상, 높은 층)등, 장소가 협소하여 발생될 수
있는 운반비용(인력, 지개차, 장비이용 등)은 고객부담이므로 이 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모든 가구와 파라솔 등 부피가 있는 제품은 화물배송을 기본으로 합니다.
고객의 요청으로 인한 택배로 발송 시 그에 따른 파손 및 제품하자, 분실 등의
피해에 대해서는 당사가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제품하자는 제품하차와 동시에 확인하셔야하며 사진을 찍어서 배송받은 당일에
사진등 관련자료를 보내주셔야 됩니다.
-. 아웃도어데코에서 판매되는 모든 상품은 유상AS를 기본으로 합니다.(일부제품은
부품수급과 제품특성 상 AS가 불가)
-. 아웃도어데코의 상품은 대부분 수입 조립제품으로 배송 전 조립(가구의 주요부품 조립 및 파라솔에
주문한 색상의 원단 체결 등)이 이루어져 출고가 되므로 주문한 상품에 대해서는 반품과 교환이 불
가능합니다.(출고가 준비된 상품들은 재판매가 불가능합니다. 따라서 특별한 하자가 없는 한 주문한
제품에 대한 반품 및 교환은 불가하오니 이 점 꼭 유의하시고 구매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주문 취소는 상품의 차량적재 전에 이루어져야만 가능합니다.(차량 적재 후에는 취소가 불가능하오니
이점 양해부탁드립니다.)
-. 아웃도어데코 제품의 실물과 모니터 상의 이미지 사이에 약간의 차이가 있을 수 있으며 이미지상의
색상차이나, 모형차 등으로 인한 반품이나 교환은 불가하오니 이 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제품의 불량으로 반품이나 교환을 할 경우 제품하차와 동시에 제품하자나 불량부분을 사진으로 찍어서 배송당일
고객센터의 이메일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상품에 따라 반품할 주소가 다를 수 있으므로 꼭 미리 고객센터로 연락을 주시기 바랍니다.- 잘못된 주소지로
발송할 경우 재발송비는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
- 제품의 고유 성질에 의한 변형 | 원목, 티크 제품 표면크랙 및 변색(자연스러운 현상) 제품 | 포장재 또는 유통과정
중 생길 수 있는 약간의 스크레치(철재제품 다수발생)의 경우는 제품의 하자로 인해 발생하는 것이 아니므로 교환
및 반품대상이 아닙니다.
- 제품이 불량으로 인한 교환 | 반품의 절차는 아래의 제품불량에 따른 교환 또는 반품을 참조해 주시기 바랍니다.
- 불량으로 인한 반품일 경우라도 고객센터에 문의하지 않고 재품을 보낼 경우 고객님께 제품이 재발송(착불)되므로
꼭 고객센터와 상담 후에 교환 | 반품절차를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
- 불량으로 반품된 제품을 검수한 후 제품에 하자가 발견되지 않으면 고객님께 다시 반송됨을 양해바랍니다.
- 화물배송으로 차량에 적재를 끝낸 상품은 교환 및 환불이 불가합니다.
파라솔, 야외가구, 또는 조립이 완료된 제품이나 검수 후 출고가되는 제품(LED조명가구 등)은 교환, 환
불이 안돼오니 이점 유의하시고 신중히 구입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가구나 파라솔이 아닌 일반상품 반품 시 고객센터로 먼저 연락을 주셔야 하며 안내를 받은 후 진행하셔야 합니다.
(상품에 따라 반품할 주소가 다를 수 있으므로 꼭 미리 연락을 주시기 바랍니다.- 잘못된 주소지로 발송할 경우 재
발송비는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
- 단순변심에 의한 교환 및 반품 배송비는 고객님 부담입니다.(파라솔, 가구, LED조명가구는 교환 및 환불 불가)
- 가구나 파라솔이 아닌 일반상품의 교환의 경우 수령한 제품을 검수한 후 제품에 하자가 없으면 원하시는 다른 제품
으로 발송해 드립니다. 단, 단순변심으로 인한 교환에 적용되는 배송비는 사이트의 고정배송비가 적용되지 않으며
택배사의 기준에 맞춰 상품의 부피와 무게따라 정해지며 배송비가 오를 수 있습니다.(착불) - 포장박스 훼손이 없
거나 화물배송이 아닌 상품의 경우 만 해당(단, 가구나 파라솔은 제외)
- 수령 3일 이후 전화문의 또는 사이트신청 없이 반품한 경우 고객님께 다시 반송됨을 양해바라며, 환불/교환은 불가
합니다. - 야외가구나 파라솔, 박스훼손된 경우나 화물배송인 경우는 환불/교환불가.
-. 조립상품, 파라솔 그리고 재 포장 상품을 제외한 제품 중 차량에 적재한 후 취소할 경우 화
물배송비와 상품견적비의 20%(차량 적재를 위한 인건비) 및 을 차감한 후 반품이나 교환이
진행되오니 이 점 착오없으시길 바랍니다.(화물배송의 경우 대부분 외주로 진행)
-. 상품 등이 공급된 날로부터 7일 이내에 꼭 홈페이지나 전화로 연락을 주시기 바랍니다.
(상품에 따라 반품할 주소가 다를 수 있으므로 꼭 미리 연락해 주시기 바랍니다.- 잘못된 주소지로
발송할 경우 재발송비는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
-. 당사를 통해 제품불량이 확인되면 편하신 택배사를 이용하여 착불로 제품을 발송해 주시면 됩니다.
-. 화물배송인 경우는 꼭 고객센터에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 교환의 경우 제품불량을 확인되면 구매하신 동일제품으로 발송해 드립니다.
- 수입 조립가구나 파라솔의 경우(위 교환 및 반품안내 참조)
- 화물배송으로 출고준비가 완료된 상품
- 화물배송 시 원활한 적재와 상품보호를 위해 포장을 뜯고 재포장하여 차량에 적재된 경우
- 제품 수령 후 하루가 경과한 경우
- 조립가구와 파라솔의 경우 : 저희 제품은 조립이 필요한 경우 조립하여 출고되며(조립가구
조립및 파라솔 프레임에 색상에 맞는 원단 체결 등) 이 경우 재판매가 불가하기 때문에 환불
및 교환이 불가합니다.
- 제품포장의 손상(박스나 비닐 등) 이나 상품의 가치가 훼손된 경우.
- 설치완료된 제품이나 설치흔적이 있는 경우
- 재판매가 어려울 정도로 상품의 가치가 떨어진 경우
- 얼룩/오염/손상/주름 등 기타 변형이 발생된 경우
- 때가 타기 쉬운 화이트 색상류의 상품인 경우
- 부주의한 배송으로인한 손상이 가능한 제품(LED가구 등)
- LED가구(포장을 뜯고 제품의 작동상태를 확인하고 LED유닛을 조립하여 출고 됨)
- 품절된 상품은 교환/반품이 불가능합니다.
-. 교환 |반품에 관해서 언급한 모든 내용들.
-. 고객의 요청으로 가구나 파라솔을 택배로 보낸 경우
-. 제품하자는 제품하차와 동시에 확인하셔야하며 사진을 찍어서 배송받은 당일에 사진등 관련
자료를 보내주셔야 제품하자를 인정받을 수 있습니다. 이 후에 제기되는 하자에 대해서는 사용
상의 부주의로 취급이 되므로 교환과 반품이 불가합니다. 이 점 꼭 유의하시길 바랍니다.
A/S안내
A/S 정책
-. 모든 A/S는 유상서비스를 기본으로 합니다.(부품수리비 외 실비 포함)
-. 모든 AS제품은 저희 AS센터로 보내주셔야하며 왕복배송비는 고객이 부담
으로 이루어집니다. 출장서비스를 원할 경우 추가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출장비(서울기준) 기사 1인당: 20만원)-지역에 따라 출장비가 상승됩니
다. 출장은 기사 한팀(2인 1조)으로 구성됩니다.
-. 야외가구나 파라솔 일부 제품은 제품특성상 A/S가 불가능 할 수 있습니다.
-. 제품 상태 및 부품공급에 따라 A/S기간이 길어질 수 있습니다.
-. 조립제품을 직접 조립하다 손상될 경우 유상AS로 처리됩니다.
(조립 전 안내메뉴얼을 참조하시거나 고객센터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 모든 A/S는 저희 공장에 직접 보내주셔야 가능하며 이에따른 모든 왕복
배송비용은 고객이 부담하여야 합니다.
-. 기사 출장서비스 요금은 고객센터에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거리와 지역, 시간에 따라 추가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A/S 신청은 당사 홈페이지나 고객센터(070-4645-4655)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A/S 접수 시 제품의 하자부분의 사진을 첨부하여 보내주셔서 AS가능여부를 확
인하시기 바랍니다.
-. 수입품목의 경우 부품수급이 어렵거나 제품생산이 중단되었을 경우 부득이하게 AS
를 받지 못할 수 있으니 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A/S 불가사항
- AS불가한 일부 야외가구나 파라솔
- 제품의 하자가 아닌 제품의 고유 성질에 의한 변형
- 파라솔 원단 찢어짐 혹은 오염(수선 불가, 원단교체가능)
- 원목, 티크 제품 표면크랙 및 변색(자연스러운 현상)
- 제품 포장재나 배송 중 발생할 수 있는 약간의 스크레치(철재제품 다수발생)
- 본사제품이 아닌경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