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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프레드원형파라솔 샌드(2.7미터)-우드랜드 자연휴양림

1. 저희 제품은 주문 후 일부 조립상태로 출고가 이루어집니다. 주문 후 환불이나 교환이 불가하오니 이점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2. 화물배송으로 진행되며 하차서비스만 진행됩니다. 이동과 설치는 직접하셔야 하며 이동과 설치 요청 시 설치기사 비용(서을기준: 기사 1인 20만원)이 추가 됩니다. 3. 해당 제품은 조립제품으로 출고 전 일부 설치되어 출고가 이루어지므로 주문 후 환불이나 교환이 불가하오니 이점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4. 저희 전 제품은 수입품이며 AS가능한 제품에 한해서만 유상AS로 진행됩니다.(AS대행점에서 진행되며 AS받을 상품은 AS센터로 보내셔야 합니다. 대행점센터로 보내진 상품에 한해서 서비스가 가능하며 출장서비스는 진행하지 않습니다.) 5. 제품의 촬영각도와 조명, 모니터에 따라 파라솔이미지 색상에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이로인한 반품 및 교환은 불가하오니 이점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주의사항) 파라솔은 저층에서만 사용해야하며 높은 곳(지상 이외)은 바람의 영향을 많이 받으므로 설치를 하지 말아야합니다. 설치 후 관리부족으로 생긴 사고에 대한 전적인 책임은 사용자에게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2,722,728 원(부가세별도)
  • 우드랜드 내 자연휴양림
  • 화물배송
  • 2.7원형파라솔 샌드색상(5개)
  • biju6262@hanmail.net
총 판매금액 : 0
(공급가 : 0 + 부가세 :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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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저희제품은 상품특성 및 출고방식이 기존 다른 쇼핌몰과 다르므로      

 아래 참고사항을 꼭 읽어 본 후에 주문을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본사제품은 수입조립상품으로 특별한 하자가 없이 환불과 교환은 불가능합니다.

   수입상품으로 수입사의 제품변경으로 일부 부품등이 변경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저희제품은 조립상품으로 대부분 조립한 후(포장제거 후 조립 가구의 일부부품을 

   조립하거나 라솔의 원단을 파라솔체결, 엘이디가구 전기테스트 후) 출고하며 원

   할한 운송 및 상보호를 위해 재 장하여 상품을 출고하므로 특별한 하자가 없는

   한 반품 및 교이 가능합니다. 이점 꼭 유의시고 구매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아래 교환  반품안내 참조)

- 실제구매 시점에 재고변동에 따라 상품구매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 수입파라솔의 경우 수입사에 의해 베이스 부분이 변경되어 출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그 외 파라솔 부분은 기존 제품과 동일합니다.

-. 화물배송은 기본 50,000원으로 책정되며 다량의 제품구매 | 합배송 의 경우 고객센

   터서 안내받으시기 바랍니다. - 지역과 차량종류에 따라 배송가격이 올라갈 수 

   있습니다. (화물배송의 경우 배송차량의 종류 및 지역, 차량 대수에 따라 배송비가 

   달라질 수 습니다. -상품의 크기, 수량 등을 고려하여 배송차량 선정됨) 

-. 파라솔과 가구의 경우 화물배송을 원칙으로 하며 작은 가구나 파라솔의 경우 고

   청 시 배발송이 가능하나 이 때에 발생할 수 있는 파손과 분실에 대해서는 아

   어 책임지지 않음을 알려드립니다.

-. 엘레베이터, 문입구, 복도, 상층(옥상, 높은 층)등, 장소가 협소하여 발생될 수 있는 

   반(인력, 지개차, 장비이용 등)은 고객부담이므로 이 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방문조립 및 설치요청 | AS 비용: 고객센터에 문의 .설치서비스는 대부분 기사출장은 

    2인 1조로 구됨) 출장비(서울기준) 기사 1인 당 20만원 - 출장지역에 따라 가격이 

    상승됩니다.

   (AS기준 및 적용) - 저희 모든 제품은 유상AS를 기본으로 합니다. 야외용가구 등 AS

    가 불가한 제품이 있으므로 고객센터에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 화물배송은 하차서비스만 이루어지며 운반과 설치는 포함되어있지 않습니다. 배송

    도착 전 기사님이 연락하시면 제품을 옮겨 줄 분과 함께 수령해 주시기 바랍니다.

-. 제품하자는 제품하차와 동시에 확인하셔야 하며 사진을 직어서 배송받은 당일에 사

   진등 관련자료를 고객센터로 보내주셔야 제품하자를 인정받을 수 있습니다. 이 후에 

   제기되는 하자에 대해서는 사용상의 부주의로 취급되어 교환 ,반품이 불가하므로 이 

   점 꼭 유의하여 주시길 바랍니다. 

 

상품상세정보

 

배송료 및 배송기간

- 기본 배송기간은 주말/공휴일을 제외한 입금 확인일로 부터 3~5일 입니다.

-  재고 및 출고상황, 배송사에 따라 배송기간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 제주도 및 일부 도서 산간지역의 경우 추가 배송비용은 고객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

- 파라솔, 야외가구, LED조명가구의 경우 화물배송을 원칙으로 하며 배송지에 따라 

  가요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주문 시 고객센터로 연락하여 안내를 받으시기 바랍니다.

  (화물배송은 배송지역 및 배송차량(트럭)의 종류에 따라 배송비가 달라질 수 있습니다.)

- 당사의 일부 조립가구는 완제품이 아닌 부품형태로 배송됩니다.(간단히 조립할 수 있습니다.)

주의사항 안내

-. 화물배송은 하차서비스만 이루어지며 운반과 설치는 포함되어있지 않습니다.

   배송을 받으면 제품을 옮겨 줄 분이 필요하오니 이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엘레베이터, 문입구, 복도, 상층(옥상, 높은 층)등, 장소가 협소하여 발생될 수 

   있는 운반비용(인력, 지개차, 장비이용 등)은 고객부담이므로 이 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모든 가구와 파라솔 등 부피가 있는 제품은 화물배송을 기본으로 합니다. 

   고객의 요청으로 인한 택배로 발송 시 그에 따른 파손 및 제품하자, 분실 등의 

   피해에 대해서는 당사가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제품하자는 제품하차와 동시에 확인하셔야하며 사진을 찍어서 배송받은 당일에 

  사진등 관련자료를 보내주셔야 됩니다.

-. 아웃도어데코에서 판매되는 모든 상품은 유상AS를 기본으로 합니다.(일부제품은

   부품수급과 제품특성 상 AS가 불가)

교환 및 반품안내

-. 아웃도어데코의 상품은 대부분 수입 조립제품으로 배송 전 조립(가구의 주요부품 조립 및 파라솔에 

   주문한 색상의 원단 체결 등)이 이루어져 출고가 되므로 주문한 상품에 대해서는 반품과 교환이 불

   가능합니다.(출고가 준비된 상품들은 재판매가 불가능합다. 따라서 특별한 하자가 없는 한 주문한 

   제품에 대한 반품 및 교환은 가하오니 이 점 꼭 유의하시고 구매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주문 취소는 상품의 차량적재 전에 이루어져야만 가능합니다.(차량 적재 후에는 취소가 불가능하오니 

   이점 양해부립니다.)

 -. 아웃도어데코 제품의 실물과 모니터 상의 이미지 사이에 약간의 차이가 있을 수 있으며 이미지상의 

    색상차이나, 모형차 등으로 인한 반품나 교환은 불가하오니 이 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제품불량에 의한 교환 또는 반품

- 제품의 불량으로 반품이나 교환을 할 경우 제품하차와 동시에 제품하자나 불량부분을 사진으로 찍어서 배송당일 

  고객센터의 이메일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상품에 따라 반품할 주소가 다를 수 있으므로 꼭 미리 고객센터로 연락을 주시기 바랍니다.- 잘못된 주소지로 

   발송할 경우 재발송비는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

제품의 고유 성질에 의한 변형 | 원목, 티크 제품 표면크랙 및 변색(자연스러운 현상) 제품 | 포장재 또는 유통과정

  중 생길 수 있는 약간의 스크레치(철재제품 다수발생)의 경우는 제품의 하자로 인해 발생하는 것이 아니므로 교환

  및 반품대상이 아닙니다.

- 제품이 불량으로 인한 교환 | 반품의 절차는 아래의 제품불량에 따른 교환 또는 반품을 참조해 주시기 바랍니다.

- 불량으로 인한 반품일 경우라도 고객센터에 문의하지 않고 재품을 보낼 경우 고객님께 제품이 재발송(착불)되므로 

  꼭 고객센터와 상담 후에 교환 | 반품절차를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

- 불량으로 반품된 제품을 검수한 후 제품에 하자가 발견되지 않으면 고객님께 다시 반송됨을 양해바랍니다.

고객의 변심에 의한 교환 또는 반품

- 화물배송으로 차량에 적재를 끝낸 상품은 교환 및 환불이 불가합니다.

  파라솔, 야외가구, 또는 조립이 완료된 제품이나 검수 후 출고가되는 제품(LED조명가구 등)은 교환, 환

  불이 안돼오니 이점 유의하시고 신중히 구입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가구나 파라솔이 아닌 일반상품 반품 시 고객센터로 먼저 연락을 주셔야 하며 안내를 받은 후 진행하셔야 합니다.

   (상품에 따라 반품할 주소가 다를 수 있으므로 꼭 미리 연락을 주시기 바랍니다.- 잘못된 주소지로 발송할 경우 재

   발송비는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

단순변심에 의한 교환 및 반품 배송비는 고객님 부담입니다.(파라솔, 가구, LED조명가구는 교환 및 환불 불가)

- 가구나 파라솔이 아닌 일반상품의 교환의 경우 수령한 제품을 검수한 후 제품에 하자가 없으면 원하시는 다른 제품

  으로 발송해 드립니다. 단, 단순변심으로 인한 교환에 적용되는 배송비는 사이트의 고정배송비가 적용되지 않으며

  택배사의 기준에 맞춰 상품의 부피와 무게따라 정해지며 배송비가 오를 수 있습니다.(착불) - 포장박스 훼손이 없

  거나 화물배송이 아닌 상품의 경우 만 해당(단, 가구나 파라솔은 제외)

수령 3일 이후 전화문의 또는 사이트신청 없이 반품한 경우 고객님께 다시 반송됨을 양해바라며, 환불/교환은 불가

   합니다. - 야외가구나 파라솔, 박스훼손된 경우나 화물배송인 경우는 환불/교환불가.

 

차량적재 후 교환 또는 반품(조립상품, 파라솔, 재포장 상품 제외)

-. 조립상품, 파라솔 그리고 재 포장 상품을 제외한 제품 중 차량에 적재한 후 취소할 경우 

   물배송비와 상품견적비의 20%(차량 적재를 위한 인건비) 및 을 차감한 후 반품이나 교환이 

   진행되오니 이 점 착오없으시길 바랍니다.(화물배송의 경우 대부분 외주로 진행)

가구 및 파라솔 외 제품불량에 따른 교환 또는 반품

-. 상품 등이 공급된 날로부터 7일 이내에 꼭 홈페이지나 전화로 연락을 주시기 바랍니다.

   (상품에 따라 반품할 주소가 다를 수 있으므로 꼭 미리 연락해 주시기 바랍니다.- 잘못된 주소지로 

    발송할 경우 재발송비는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

-. 당사를 통해 제품불량이 확인되면 편하신 택배사를 이용하여 착불로 제품을 발송해 주시면 됩니다.

-. 화물배송인 경우는 꼭 고객센터에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 교환의 경우 제품불량을 확인되면 구매하신 동일제품으로 발송해 드립니다.

교환/반품 불가 상품

- 수입 조립가구나 파라솔의 경우(위 교환 및 반품안내 참조)

- 화물배송으로 출고준비가 완료된 상품

- 화물배송 시 원활한 적재와 상품보호를 위해 포장을 뜯고 재포장하여 차량에 적재된 경우

- 제품 수령 후 하루가 경과한 경우

- 조립가구와 파라솔의 경우 : 저희 제품은 조립이 필요한 경우 조립하여 출고되며(조

  조립및 파라솔 프레임에 색상에 맞는 원단 체결 등) 이 경우 재판매가 불가하기 때문에 환

  및 교환이 불가합니다.

- 제품포장의 손상(박스나 비닐 등) 이나 상품의 가치가 훼손된 경우.

- 설치완료된 제품이나 설치흔적이 있는 경우

- 재판매가 어려울 정도로 상품의 가치가 떨어진 경우

얼룩/오염/손상/주름 등 기타 변형이 발생된 경우
때가 타기 쉬운 화이트 색상류의 상품인 경우

- 부주의한 배송으로인한 손상이 가능한 제품(LED가구 등)

- LED가구(포장을 뜯고 제품의 작동상태를 확인하고 LED유닛을 조립하여 출고 됨)
품절된 상품은 교환/반품이 불가능합니다.

-. 교환 |반품에 관해서 언급한 모든 내용들.

-. 고객의 요청으로 가구나 파라솔을 택배로 보낸 경우

-. 제품하자는 제품하차와 동시에 확인하셔야하며 사진을 찍어서 배송받은 당일에 사진등 관련

   자료를 보내주셔야 제품하자를 인정받을 수 있습니다. 이 후에 제기되는 하자에 대해서는 사용

   상의 부주의로 취급이 되므로 교환과 반품이 불가합니다. 이 점 꼭 유의하시길 바랍니다.

A/S안내

A/S 정책

 

-. 모든 A/S는 유상서비스를 기본으로 합니다.(부품수리비 외 실비 포함)

-. 모든 AS제품은 저희 AS센터로 보내주셔야하며 왕복배송비는 고객이 부담

   으로 이루어집니다. 출장서비스를 원할 경우 추가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출장비(서울기준) 기사 1인당: 20만원)-지역에 따라 출장비가 상승됩니

  다. 출장은 기사 한팀(2인 1조)으로 구성됩니다.

-. 야외가구나 파라솔 일부 제품은 제품특성상 A/S가 불가능 할 수 있습니다.

-. 제품 상태 및 부품공급에 따라 A/S기간이 길어질 수 있습니다.

-. 조립제품을 직접 조립하다 손상될 경우 유상AS로 처리됩니다.

  (조립 전 안내메뉴얼을 참조하시거나 고객센터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 모든 A/S는 저희 공장에 직접 보내주셔야 가능하며 이에따른 모든 왕복 

   배송비용은 고객이 부담하여야 합니다.

-. 기사 출장서비스 요금은 고객센터에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거리와 지역, 시간에 따라 추가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A/S 신청은 당사 홈페이지나 고객센터(070-4645-4655)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A/S 접수 시 제품의 하자부분의 사진을 첨부하여 보내주셔서 AS가능여부를 확

   인하시기 바랍니다.

-. 수입품목의 경우 부품수급이 어렵거나 제품생산이 중단되었을 경우 부득이하게 AS

   를 받지 못할 수 있으니 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A/S 불가사항

 

- AS불가한 일부 야외가구나 파라솔

- 제품의 하자가 아닌 제품의 고유 성질에 의한 변형

- 파라솔 원단 찢어짐 혹은 오염(수선 불가, 원단교체가능)

- 원목, 티크 제품 표면크랙 및 변색(자연스러운 현상)

- 제품 포장재나 배송 중 발생할 수 있는 약간의 스크레치(철재제품 다수발생)

- 본사제품이 아닌경우

 

구매후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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